본문 바로가기
어플 설치 활용

스마트폰 리듬게임 슈퍼스타 smtown

by 염소대마왕 2018. 11. 14.
728x90
반응형

스마트폰 리듬게임 슈퍼스타 smtown

 

 

요즘 느끼는건 세상엔 정말 능력있고, 재능있는 사람이 많은거 같습니다.

 

오늘 맛보기로 잠깐 해본 리듬게임 슈퍼스타 smtown만 보더라도

 

정말 10대들을 잘 겨냥해서 만든 게임이라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분명 능력있는 누군가가 기획을 했겠지만, 많은 경험이 있는 듯한 사람이

 

만든거 같네요. 캐릭터도 연예인 얼굴로 설정을 할 수 있어 좋아하는 스타를

 

선택할 수 있고, 10대들이 좋아하는 아이돌로 노래도 구성이 되어 있어

 

적절하게 현질을 유도해가면서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네요. 잘 만든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휴대용게임기가 있어야만 즐길 수 있는 게임이였는데 이제는 스마트픈으로

 

즐길 수 있네요.  10여년전에 djmax 참 좋아라했는데...

 

 

 

 

설치를 하면 약관 체크를 하고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설치를 이것저것 한 5분정도 추가로 합니다.

 

 

 

그러면 간단한 메뉴 설명이 나오고 닉네임정하고 캐릭터를

 

선택하면 바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시작전 현질을 할 수 있는 이런저런 패키지 상품들의 설명도 나옵니다.

 

저는 맛보기만 해볼려고 설치를 한것이기에 전부 pass

 

다른 잡다한 광고가 많이 없는건 좋네요. 중독되면 결국 현질을 하게 되어 있으니

 

기타 다른 광고는 빼버린듯...

 

 

 

 

기본적으로 리듬게임에 대한 경험이 있기에 그나마 알고 있는 엑소의 으르렁을 가장

 

어려운 모드로 실행해보았습니다. 진짜 정말 어렵네요 ㅋ

 

그래서 중간레벨로 다시 선택해 해보았습니다. 딱 제수준으로 할만하네요.

 

많이 해보고 외워서 해보면 가장 어려운 레벨도 정복은 할 수 있을듯 합니다만

 

어렵긴 합니다. ㅎ

 

 

리듬게임 좋아하시고 sm 아이돌의 노래를 좋아한다면

 

즐겁고 재미있게 할 수 있을듯 합니다.

 

이상으로 스마트폰 리듬게임 슈퍼스타smtown 잠깐 해본 게임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