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산차

현대차 1월 구매조건 혜택 알아보기

by 염소대마왕 2020. 1. 6.
728x90
반응형

현대차 1월 구매조건 혜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렌트카톡입니다. 오늘은 현대차1월 구매조건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현대에서 그랜저를 출시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확실히 국산 중대형은 

 

그랜저의 가성비를 따라갈 차량이 없는가 봅니다. 상대할 적수가 K7 밖에는 대안이 없는 상황이네요. 

 

저 역시도 차를 좋아하고 여러차량을 많이 운행해봤지만, 그랜저의 가성비는 정말 훌륭합니다. 

 

타보면 알게 되죠. 옵션 좋고, 가격 적당하구요. 수입차와 비교하면 기본기와 관련된 애기들이 많은데요

 

제가 생각하는 그랜저의 주행성능은 기본기 문제도 있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의 성향에 맞춰서 

 

조금은 물렁한 운행질감으로 출시를 한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형차를 좋아라합니다. 그래서 I30에 관심이 좀 있습니다. 

 

출퇴근 용도로만 차량을 사용하다보니  큰차보다는 이렇게 작고 임팩트있는 

 

차량이 좋더라구요. 예전에는 골프가 가지고 싶었는데요, 최근 현대차를 타보면

 

굳이 이 정도 차량을 구입하는데 수입차를 타야하는가 싶네요. 그래서

 

지금은 I30한대 구입해서 재미있게 타고 싶은 마음입니다. 

 

최근 현대차의 할인정책은 정찰가입니다. 그래서 비공식적인 할인을 제외하고는

 

위아래 표에 있는 할인정도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리점, 직영점 마다 너무 큰 차이가 나면 손해보는거 같은데 요즘에는 거진 비슷합니다.)

 

큰 차이가 없어 구매예산에 맞춰서 차량을 구입하시면 비슷비슷하게 구입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벨로스터N처럼 빠른 차량도 참 좋은데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제 취향이 

 

아니라서... I30N 라인이 고성능으로 출시가 되었다면 정말 좋았을텐데 너무 아쉽습니다. 

 

최근 인기가 좋은 더뉴 그랜저 차량입니다. 

 

최근 페이스리프트를 통해서 출시한 차량이라서 큰 할인은 없네요. 

 

할인이 클거 같으면 차량 가격을 낮춰서 출시하겠죠. 

 

요즘 할인율은 르노나 쉐보레쪽인 좀더 좋긴 한거 같네요. 

 

단지 끝물의 차량들이라는점이 아쉬워서 그렇죠. 

반응형